앎을 경계하기

Daily

데이트코스, 아이들과 갈만한 곳 추천! 잠실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방문기!

양갱맨 2019. 4. 30. 01:20

잠실 제 2 롯데월드 쇼핑하러 갔다가
눈에 들어온 아쿠아리움ㅋㅋㅋㅋ
63빌딩 아쿠아플라넷에 이어 롯데 아쿠아리움 ㄱㄱ~

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가격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.

https://www.lotteworld.com/contents/contents.asp?cmsCd=CM0361

 

이용요금 | 이용안내 - 롯데월드 아쿠아리움

TICKET OFFICE 티켓 요금 구분, 어른, 청소년, 어린이, 비고를 안내해주는 티켓요금 테이블 구분 어른 및 청소년 어린이 비고 아쿠아리움 31,000원 27,000원 아쿠아리움 입장권 연간이용권 요금 구분, 어른 및 청소년, 어린이, 비고를 안내해주는 연간이용권 요금 테이블 구분 어른 및 청소년 어린이 비고 아쿠아리움 100,000원 80,000원 아쿠아리움 1년간 자유 입장 꼭 알아두세요 어린이는 36개월 이상~만12세, 어른 및 청소년은 만1

www.lotteworld.com

 

 

롯데카드 사용자라서 혜택을 받아서 

본인은 18,600원 동반 1인 21,700원에 입장할 수 있었다!

 

처음 들어가서 본게 아마존같은 분위기의 수조와

수달이들ㅋㅋㅋㅋㅋ

** 심장어택 주의 **

 

진짜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

애들이 활발해서 엄청 잘 돌아다니고 잘먹고ㅋㅋㅋㅋㅋ

담요같은거 뒤집어쓰고 머리만 빼꼼 내밀었을때

너무귀여워서 진짜 심장이 아팠음ㅋㅋㅋㅋㅋ

들어가서 악어를 봤는데

특징이 "안움직임"이다.

움직이는거 보면 좋은 일이 있을 거라고 했나.. 눈 마주치면 이라고 했나..

무튼 진짜 안움직이길래 번식이 가능하다는게 신기하다고 생각했다.

(물 속에서도 나오지도 않고 가만~~히 있음ㅋㅋㅋㅋ) 

이렇게 작고 귀여운 물고기들도 있었다!

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건

수족관이 굉장히 커서 물고기들이 자유로워 보인달까..?

물론 얘네들이 원래 살던 곳에 비하면 턱없이 좁은 공간이지만..ㅠㅠ

무튼 머리 위로 물고기들이 지나가는 게 느낌이 굉장히 신기했다.

엄청 큰 고래가 내 머리 위를 지나가는 그런 꿈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하나..?

애기들은 백이면 백 다 좋아서 신났던듯ㅋㅋㅋㅋㅋ

종류는 잘 모르지만 곰치같은 느낌의 물고기들도 많이 있었고

귀여운 개구리들도 봤다.

유리관이 아닌 곳에서 막상 마주치면 소리지르고 도망갈듯...ㅋㅋㅋㅋ

체험 부스도 있어서 너무 좋았다!

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다른 곳보다 아이들에게 초점을 맞춘 듯

시설들이 많아서 아이들과 추억을 쌓고 경험을 주기에 좋은 곳인 것 같다!

만져보기, 먹이주기 체험도 있었고

놀이시설 같은 것들도 있었음 

안녕? 63빌딩에서도 봤었는데 여기서도 보네^^

번쩍번쩍 빛나서 한번 만져보고 싶다

'

아주아주 쪼꼬만 귀여운 해마들도 있었고~

줄무늬 물고기들을 보면 뭔가 마음이 편해진다.

어릴때부터 그랬는데 왜그런지 이유는 모르겠네ㅋㅋㅋㅋ

보면서 정말 신기했던 물고기도 있었음!

야광물질같은게 분비되는 기관이 몸에 있어서 빛을 내는 물고기다!

펭귀니들 너네 너무 활발해 ㅠㅠ 넘 빨라ㅠㅠ

그래서 영상 찍었지ㅋㅋㅋㅋ

 

바다사자 두마리는 사이가 엄청 좋더라

계속 자기들끼리 따라다니면서 놀아ㅋ큐ㅠㅠㅠㅠ

넘 귀엽 ㅠㅠ

저~ 멀리서 보이는 거대 생명체..

그거슨 바로,,,

벨! 루! 가!

엄청 큰데 너무 귀엽고

신비로움이 느껴지는 벨루가!

(이상하게 자꾸 저 로프달린 공에 집착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)

집착1.jpg

집착2.jpg

벨루가가 자꾸 와줘서 나 너무 신났네;;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쭉 걸어다니면서 생각보다 아쿠아리움 구성을 굉장히 잘해놨다는 생각을 했다.

여기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포토존!!!
엄청 커서 수족관을 배경으로 하고 찍으면 엄청 사진이 잘나온다!

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는데 수조터널이라

물고기들이 헤엄치는걸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.

진짜 구성 끝내주게 잘한듯!

 

 

 

개인적으로

일산 한화 아쿠아플래닛, 63빌딩 아쿠아플래닛,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중

롯데월드가 최고가 아닐까라고 생각함!

 

 

 

2019/02/03 - [Daily] - 63 아쿠아 플라넷 - 63빌딩 아쿠아리움 데이트

 

63 아쿠아 플라넷 - 63빌딩 아쿠아리움 데이트

설 연휴로 본가에 내려가기 전에, 남자친구랑 그냥 내려가기 뭔가 아쉬워 뭐할까 하다가 63빌딩에 있는 아쿠아리움에 가기로 했다. 남자친구가 인간이 아닌 생물을 보는 걸 굉장히 좋아함...ㅎㅎ(귀엽) . . . 무튼..

whereisend.tistory.com